게시판 게시물

김정화
2020년 2월 12일
In 참사랑 이용후기
안녕하세용^0^ 이제 43일차 아가를 키우고있는 중구맘입니다📷 아가가 생기고 함께지내는건 넘나행복하지만, 첨엔 어떻게 키워야하나 막막했었쥬ㅠ_ㅠ 다들 그러시죠...?ㅠㅠ 저는 임신 31주쯤 조산기때문에 병원에 2주정도 입원했었거든요, 병원에 누워있으면서 산후도우미업체를 엄청나게 검색했었죠..ㅎㅎ 처음에는 친정에서 조리하려다, 가족들도 고생일거구무엇보다 전문적이지 않기에.. 전문가의도움을 받는게 더 낫다는 판단하에 참사랑어머니회업체를 선택했답니다..! 초산이구, 육아란 전혀 몰랐기에, 일반 보다는 프리미엄으로 예약했습니다. 요즘 사실..이런 저런 사고도 많고 소중한 아가를 아무나한테 못맡기겠더라구요 정부지원 받지 못했기에 쌩돈(!!)내고 예약했지만..기간도 넉넉히 4주를 예약했습니다ㅋㅋㅋ..가능한 길게... 벌써 4주를 하루 남기고 있지만 참사랑어머니회를 선택하고, 4주를 예약한 것을 전혀 후회하지않습니다! 완전 만족했어요ㅠㅠ 육아가 생각보다 쉽지않더라구요.. 혼자였으면 어떻게했을까 싶네요ㅠ_ㅠ 일단은 모유수유에 대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ㅜ_ㅜ 아가가 잘빨고 젖이 잘나오면 좋겠지만, 그게 쉽지않은일이더라구요..하.. 저희아가는 처음엔 잘빨다가 한번씩 안빨려구 악을쓰고 떼쓰고우는데.. 도우미 선생님 안계셨으면 벌써부터 모유수유는 포기했을거에요ㅋㅋ.. 자세도 잘 잡아주시고, 모유수유는 엄마의 자신감과 인내가필요한데 항상 토닥토닥해주시고 마음을 다잡게도와주셨습니당..!!!! 요게 참 많은도움이되었습니다>_< 또, 아가랑제가있는공간 청소는 물론이고, 식사도얼마나잘챙겨주시는지 조리원보다 식사랑 간식을 더 잘챙겨먹은거같아요..ㅋㅋㅋ 이러니 살이안빠질수밖에ㅠ_ㅠ 초산이고, 귀차니즘이 쩌는 저라서..이것저것 육아템도많이없었고 아는것도많이없었습니다, 도우미쌤이 오시고 저희집에는 육아 핫템들이 넘쳐났죠ㅎㅎ 육아를 편하게할수있는 신박한템들이많더라구요.. 육아는 장비빨이라죠?ㅋㅋㅋㅋ인정..정말편해요.. 가장중요한건, 저희 아가를 정말 손주처럼 잘봐주셨어요..ㅠㅠ 예뻐해주시고, 배냇짓하나에 까르르 좋아해주시구요, 그모습이 정말 믿고맡겨도 되겠다라는 확신을 줬어요! 제가 찾아보니, 울산에서는 참사랑어머니회가 가장오래되었고, 주기적으로 교육도 수료하시더라구요. 꾸준한게 쉬운게아닌데 참사랑은 꾸준히 쌤들을 관리해주시는게 제눈에도 보여 선택했고, 정말 잘한 선택이였어요! 초산맘들..ㅠㅠ고민많으시죠?여기저기 검색해보시면 아실거에요... 업체는정말많아졌는데믿을만한곳은 찾기힘들죠ㅠ0ㅠ 저는 정부지원도못받구(ㅠㅠ) 기간도4주였지만후회는전혀없어요ㅜㅜ 담주부턴독박육아시작입니당! 저처럼 고민만하고계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고자아가잘때 살짝쿵 글남겨용📷 다들 행복한 육아하세요!!!!
0
0
78

김정화

더보기